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가능성,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커뮤니티 언론에 비친 DST

언론에 비친 DST

인쇄
'제 1회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배 전국고교 배드민턴대회' 테크니스트와의 업무협약식 글보기
'제 1회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배 전국고교 배드민턴대회' 테크니스트와의 업무협약식
이름 기획홍보팀 작성일 2019.09.04 11:02 조회수 323

1 2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이효인/ 이하 대전과기대)는  4일(수)에 본교 대회의실에서 “제 1회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배 전국고교 배드민턴대회 관련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서는 테크니스트(대표 김성신)에서 700백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후원을 받는 등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2019.10.13.(일)에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고교생들의 역량 강화와 생활체육 확산을 위해 ‘제1회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배 전국고교 배드민턴 대회’ 를 개최하고,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남자복식과 여자복식 등 두 종목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첫 대회는 선수 등록 경력이 없는 순수 아마추어 고고생만 참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배드민턴 전 국가대표 김사랑 선수의 시범경기 후 토너먼트 방식으로 셔틀콕의 향연을 벌여 첫 대회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박노혁 대회운영위원장(대전과기대 스포츠건강관리과 학과장)은 “오는 9월16일부터 28일까지 전국에서 100개 팀을 선착순으로 참가신청을 받고, 대회진행에 관련하여서는 사회맞춤형 유·청소년스포츠지도사반(LINC+ 사업)학생들이 교수들과 함께 심판과 경기운영에 참여하고 그동안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에서 습득한 역량을 발휘하여 훌륭한 경기진행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타임뉴스
충청뉴스
대전투데이
뉴시스
굿모닝충청
금강일보
투데이플러스

- 해당기사 보기 -
- 해당기사 보기 -
- 해당기사 보기 -
- 해당기사 보기 -
- 해당기사 보기 -
- 해당기사 보기 -
- 해당기사 보기 -
  • 607
  • 1/61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