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가능성,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커뮤니티 언론에 비친 DST

언론에 비친 DST

인쇄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무감독 시험 선포식’ 개최 글보기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무감독 시험 선포식’ 개최
이름 기획홍보팀 작성일 2017.04.05 14:44 조회수 910

1
대전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은기)는 2017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부터 시행할 무감독 시험제의 시행에 앞서 5일 14시 신성관 대강당에서 ‘무감독 시험제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무감독 시험제는 대학의 건학이념에 대한 구현방안으로 교수와 학생간의 신뢰하는 풍토를 조성하고, 학생상호 간의 믿음과 자율정신을 고양하여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기 위하여 올해 1학기 중간고사부터 전체 학과 중 희망 교과목을 대상으로 시행된다.

무감독 시험제 도입은 지난해 11월부터 총학생회장단, 대의원단장을 비롯한 학생자치기구 회장단과 임원진 및 각 학과 학회장의 충분한 의견수렴을 통해 학생주도로 자발적인 참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추진하여 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재학생 대표로 방주영 총학생회장(샵마스터·마케팅과 2학년)의 무감독 시험에 대한 명예선서의 낭독과, 무감독시험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하여 시행된 표어공모전에 대한 시상, 이어서 무감독 시험에 대한 표어 제창 순으로 이루어졌다.

김은기 총장은 “학생 주도하에 시행되는 무감독 시험제를 시행하는 2017년도가 학생들 모두에게 자랑스럽고, 기억에 길이 남는 해가 될 것이며, 앞으로 계속적인 노력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며 학생들을 격려하였다.

충청투데이 - 해당기사 보기 -
금강일보 - 해당기사 보기 -
대전투데이 - 해당기사 보기 -
굿모닝충청 - 해당기사 보기 -
아시아뉴스통신 - 해당기사 보기 -
디트뉴스24 - 해당기사 보기 -
뉴스1 - 해당기사 보기 -
뉴시스 - 해당기사 보기 -
충청신문 - 해당기사 보기 -
  • 489
  • 1/49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