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가능성,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글보기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이름 경리팀 작성일 2017.08.24 16:23 조회수 1,034

1. 납부기간 : 2017. 8. 28(월) ~ 8. 30(수) (3일간) 09:00~16:00

2. 납부대상 :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수업연한 초과자

3.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1) 은행 창구 납부 : KEB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전지점

     2)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 전국 모든 은행의 창구, 인터넷뱅킹, 폰뱅킹 등을 이용하여 학생 개인별 
        KEB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가상계좌로 입금해야 합니다.
        (학생이름이 예금주인지 필히 확인)

     ◦ 입금자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등록처리되며 지정은행을 제외한 
        타 은행 이용시 송금 수수료는 납부자 부담입니다.

     ◦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해야 합니다.
         (※가상계좌번호는 매 학기마다 변경되어 부여함)

     3)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만 가능함

     ◦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KB국민은행 창구 납부
         (2~3개월 무이자 / 6,12개월 부분무이자 할부)

     ◦등록금은 연말정산시 교육비공제 대상으로 신용카드공제는 받지 못함

      4)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본 대학 등록기간에 승인을 받아 지급실행을 완료해야 함)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및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의 공지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4. 등록금 고지서 출력 :

     본 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종합정보시스템]→[메뉴]→[학생]
     →[등록고지서 출력]에서 출력하여도 납부가능하며, 등록금 납부확인은 납부 후
     익일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참고사항

    1)  장학금 수혜자 중 등록금 전액면제자와 복학 면제자는 납부장소 또는
         경리팀에서 등록해야 하며, 본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메뉴]
         →[학생]→[면제(0원) 등록]에서 등록가능 합니다.
         (미처리 시 미등록 처리됨.)

     2) 2017-2학기 휴학예정자 중 등록금 고지서상에 장학금이 명시되어 감면처리
         된 학생은 해당학기에 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본 대학 장학규정에 의거
         하여 장학금 수혜가 상실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는 재학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교수업료및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하여) 출석정지
          또는 미등록제적 사유가 됩니다.

     4)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 일반휴학, 군입대 휴학을 원하는 경우는 등록기간 내
          에 휴학신청서를 계열 및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1~3) / 장학금(042-580-6131~2) / 휴·복학(042-580-6116)

  • 1,540
  • 2/154 Page
공지사항 글리스트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공지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관리자2015.05.07151,521
공지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기획홍보팀2016.04.21108,794
공지2017-2학기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전면시행 안내교무팀2017.03.1311,493
공지장학) 2018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1차) 안내학생복지팀2017.11.20972
공지2017-2 동계방학 근로 제출서류 안내 학생복지팀2017.12.08360
공지2017-2 동계방학 중 국가교육근로 참여기관, 근로행정 부서 안내학생복지팀2017.12.08441
공지2017-2 동계방학 중 집중근로 선발자 명단 공고학생복지팀2017.12.08594
1530(국고) LINC+사업 컴퓨터정보&스마트폰과 외 기자재 구매 입찰…총무팀2017.11.20164
1529헌혈증 기부안내보건실2017.11.20203
1528(국고) 특성화사업 재학생 만족도 및 수요도 조사 위탁업체 선…총무팀2017.11.17149
1527(국고) 특성화사업 토익사관학교 프로그램 운영 업체 선정 입찰…총무팀2017.11.15227
1526전산기자재 및 비품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총무팀2017.11.14140
1525휴베스트 포인트 지급기준 및 입력 안내학생복지팀2017.11.131,462
1524DST 대학방송국 아나운서 학보사 기자 모집기획홍보팀2017.11.13147
15232018-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 안내홍은학사운영팀2017.11.13740
1522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11월)관리자2017.11.09177
1521NCS On-spec UCC 공모전 안내학생복지팀2017.11.0716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