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가능성,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
2017학년도 2학기 학기중 교내근로장학생 근로교육 및 제출서류 안내 글보기
2017학년도 2학기 학기중 교내근로장학생 근로교육 및 제출서류 안내
이름 학생복지팀 작성일 2017.08.24 13:51 조회수 916

2017-2학기 학기중 교내근로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근로교육(8.29)에 꼭 참석하기시 바라며 근로관련 제출서류를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로교육 안내

- 일시 : 2017년 8월 29일(화) 16시

- 장소 : 동방관 세미나실

※ 근로교육 불참시 근로최종선발에서 제외되오니 꼭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근로장학생 제출서류 안내

- 제출서류 :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강의시간표

- 제출기간 : 2017년 9월 1일까지

- 제출장소 : 학생복지팀 및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제출방법 : 근로교육에서 안내할 예정

■ 유의사항

- 배정된 근로부서 담당자와 협의하에 업무계획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근로서류 학생복지팀으로 제출후 근로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시 근로불가)

- 봉사장학금 (학생임원, 방송국·신문사) 및 홍보대사는 근로장학금과 중복하여 받을 수 없습니다.



■ 문의전화

- 학생복지팀 : 042) 580-6133



첨부 : 근로서류 (업무계획서, 안전교육이수보고서, 자가점검리스트, 수기출근부)

 

다운로드표
첨부파일
  • 다운로드hwp 학기중_근로서류.hwp (40.5 KB)
  • 다운로드unknown 근로서류_업로드_메뉴얼.pptx (4.4 MB)
  • 다운로드hwp 국가근로장학생_서약서.hwp (13.5 KB)
  • 다운로드jpg 근로교육사진.jpg (107.3 KB)
  • 1,512
  • 2/152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