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가능성,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쇄
2017-2학기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전면시행 안내 글보기
2017-2학기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전면시행 안내
이름 교무팀 작성일 2017.03.13 11:19 조회수 7,731


대전과학기술대학교에서 명확한 출결관리를 위해 2017-1학기 전자출결관리시스템을 도입, 시범운영한 결과 2017-2학기부터 모든 학과로 확대 실시하고자 합니다.

교수자 및 학생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 후 절차에 맞춰 휴대폰에 앱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학과 : 전체 학과


2. 앱 설치방법(교수자 및 학생 동일)

  가. 안드로이드 : Play store 앱 실행 후 ‘대전과기대 전자출결’ 검색 후 설치

  나. 아이폰 : QR코드를 통한 설치(설치 후 설정>일반>기기관리>Xid System 신뢰 필수)

    * ID 및 비번은 종합정보시스템과 동일



※ 교수자 안내 < 웹페이지 접속방법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대표 홈페이지 > 학교로고 우측 전자출결 버튼 클릭

* ID 및 비번은 종합정보시스템과 동일


※ 전자출결 동영상 안내

 - ios 설치 가이드 : http://disk.infomade.co.kr:8080/sharing/c1v80s9zd

 - 교수자 설명 안내 : http://disk.infomade.co.kr:8080/sharing/5VZW9MS6x




3. 문의

  가. 각 학과 조교 선생님

  나. 교무팀 042-580-6138~9

  다. 개발사 ㈜씨드시스템 051-553-1545~6



- 첨부파일 -

1. 아이폰용 QR코드

2. 출석앱 스마트폰 설정 방법 매뉴얼

3. 교수자 사용설명서

4. 교수자 웹페이지 사용설명서

5. 학생 사용설명서

6. 학생 웹페이지 사용설명서

다운로드표
첨부파일
  • 다운로드png 1._아이폰용_QR코드.png (506 Bytes)
  • 다운로드jpg 2._출석앱_스마트폰_설정_방법_매뉴얼.jpg (249.3 KB)
  • 다운로드unknown 3._교수자_사용설명서.pptx (9.7 MB)
  • 다운로드unknown 4._교수자_웹페이지_사용설명서.pptx (687.1 KB)
  • 다운로드unknown 5._학생_사용설명서.pptx (6.0 MB)
  • 다운로드unknown 6._학생_웹페이지_사용설명서.pptx (155.1 KB)
  • 1,512
  • 2/152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