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퇴사안내
입사방법
- 홍은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입사 안내문을 확인하여 지정한 입사기간에 입실할 수 있습니다.
- 입사 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출입 카드를 수령하고 배정된 호실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호실에 배정된 비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비품 목록표에 서명합니다.
퇴사절차
- 퇴사에 대해 사감실로 문의 및 확인합니다.
- 퇴사 신청서는 퇴사 2일 전까지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 개인 물품을 정리합니다.
- 퇴사 당일에 비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비품 목록표에 서명합니다.
- 분실 및 손실된 비품에 대해서는 해당 금액을 변상 조치하여야 합니다.
- 최종적으로 카드를 반납하고 퇴사합니다.
환불방법
- 관리비의 환불은 기숙사 운영규정에 의해 환불합니다.
- 학기 개시일로부터 61일 이후에는 환불이 없습니다.
기타문의
- 입사에 관한 문의는 042-580-6092~3로 연락 바랍니다.
- 퇴사 및 기타 학생 관리에 대한 문의는 042-580-6093 로 연락 바랍니다.